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제목 2022학년도 1학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 관련 협조 요청
내용

1. 코로나19 온라인 자가 문진표

 가. 시행기간 : 2022. 3. 2() ~ 상황 종료 시 까지

 나. 시행대상 : 대면 수업 수강생

 다.‘코로나19 온라인 자가 문진표작성안내 문자 발송시간

- 1(오전 7: 전체 문자 발송), 2(오전 8: 1차 미작성자에게만 발송) 2

- 2차 발송 후 미작성 학생명단이 학과조교에게 발송

- 유증상자에게는 등교중지 안내문자가 발송(해당 학생정보는 보건담당자와 학과조교 에게 발송)

 라. 작성방법 : 학생에게 URL주소 포함 문자 발송

 ※ 한림성심대학교 학생정보 시스템 로그인 > 코로나19 자가 문진표 작성

 

2. 발열체크

. 체크일시 : 강의실 입실 전

. 학과조교 주관

 

3.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발생 시 대응절차

.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인지 시 보건담당자에게 유선보고

. 일시적 관찰실(평생교육관 1102)로 이동

. 보건담당자의 지시에 따라 발열체크 및 자가검진 시행

. 자가검진 결과에 따라 확인 후 양성 시 PCR검사 안내

 

5. 필수조치사항

. 학과에서는 정보전산원에 사전 협조 요청하여온라인 자가문진실시할 수 있도록 조치함

대면 수업 참석자 명단(학번, 이름) 및 관련 일정 정보전산원과 사전 공유

. 사무처에 사전 협조 요청하여 입실 전, 후 방역 및 소독을 실시할 수 있도록 조치

. 대상 학생은 등교 전 온라인 자가문진표를 작성하도록 지도관리

. 강의실 입실 전 발열체크가 진행되도록 안내

. 의심환자 및 유증상자 발생 시 보건담당자에게 연락할 수 있도록 보고체계 마련

수시로 파악하여 보건담당자에게 즉시 보고

- 가족 중 확진자가 있는 경우

- 가족 중 자가격리자 또는 수동감시자가 있는 경우

- 코로나19 자가진단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에서 양성이 나온 경우

-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

. 코로나19 개인방역수칙 준수 안내함

발열 및 감기증상(기침, 인후통, 몸살 등)발생 시 등교하지 않기, 마스크 상시 착용, 손씻기·개인위생 수칙 준수, 1310분씩 환기 및 주기적 소독, 거리두기(최소 1m 이상 거리두기), 수도권 방문 자제, 사적모임 자제, 코로나19 의심 증상 발생 시 반드시 검사 받기 등 준수하도록 안내함 끝. 

파일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보건실 운영 홍보 협조 요청
다음글 2022학년도 1학기 선행학습 또는 군 복무 중 취득학점 인정 신청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