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


공지사항

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제목 2022학년도 1학기 Self-Up 프로그램 운영 계획 안내
내용

. 목 적

1) 대학의 인재상 및 핵심역량에 부합하는 인재 양성

2) 자기주도적 생활습관 및 셀프리더쉽 형성을 통한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제공

. 대상 : 인성과 소통교과목 수강생

. 운영내용

대상학년-학기

교과목

운영 방법

해당 학과

1학년-1학기

인성과소통

Self-Up 프로그램과

연계하여 운영

간호학과, 물리치료과, 방사선과, 보건환경과, 식품영양과, 의무행정과, 치위생과, 디지털콘텐츠과, 전기정보과, 건축디자인과, 건설도시과, 시각영상디자인과, 영상미디어콘텐츠과, 사회복지과, 유아교육과, 행정과, 회계빅데이터과, 레저스포츠과, 관광외식조리과, 호텔관광경영과(21개 학과)

- 학생 : 매주 3, 30자 이상 Self-Up(감사일기, 성찰일기) 작성

- 교수 : 매주 1회 이상 학생의 Self-Up 작성 현황 점검 및 관리

- 학생지원팀 : 모니터링 및 현황 보고(3월 넷째 주부터)

. 일 정

일 정

내 용

향 후 일 정

3. 7()~

3. 11()

Self-Up 프로그램 사용 대상자 매칭 및 전산입력

학생, 교수(과목담당, 전담지도교수, 관리자(조교)

3. 11()

Self-Up 프로그램 시행 안내 공문 발송

Self-Up 프로그램 활용 매뉴얼 배포(동영상, 문서)

-

3. 14()~

학생정보시스템을 통한 감사일기 작성

-

3. 21()~

Self-Up 모니터링 시작 및 점검

-

Self-Up 모니터링 결과 학과(담당교수) 회람

매주 금요일

5. 23()~

5. 27()

Self-Up 프로그램 수기공모전

1학기

. 기 타

1) Self-Up 프로그램은 우리 대학의 5가지 중점 전략 과제 중 하나로 지속적으로 관리되니

    학생상담지도에서도 폭넓게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2) Self-Up 시스템 관련(오류 발생 등)은 인성학습상담센터(내선 231), 정보전산원에 문의.

3) Self-Up 시스템 이외 사항은 학생지원팀(내선 227).

4) Self-Up 매뉴얼 및 운영계획은 붙임파일 참고. 

파일 [붙임2]2022학년도 Self-Up 매뉴얼.pdf[붙임2]2022학년도 Self-Up 매뉴얼.pdf
[붙임3]2022학년도 1학기 Self-Up 프로그램 설명회 신청서.hwp[붙임3]2022학년도 1학기 Self-Up 프로그램 설명회 신청서.hwp
이전,다음보기
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고졸 후학습자 장학금(희망사다리 2유형)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
다음글 2022학년도 1차 한림성심 인성 아카데미 특강 안내